Chloe's daily

[강원도 속초]대기업이 된 강원도 명물 닭강정"만석닭강정 본점" 본문

맛잇게/사먹기

[강원도 속초]대기업이 된 강원도 명물 닭강정"만석닭강정 본점"

Chloe lee# 2020. 11. 15. 00:03

강원도에 방문하면 만석 닭강정 꼭 명물처럼 다들 많이 포장해서 드시잖아요?😊

저는 어쩌다 한번 사먹게되면 중앙시장 안에 있는 곳에서 포장해서 사 먹었던 거 같은데,

예전에 위생적으로 깔끔하지 않다고 한번 생각이 들고나서는 그후로 사 먹지 않았었어요.

그러다가 이번에 방문 했을때, 본점에 가서 포장을 했습니다👍

여기는 엄청 위생적이더라구요.

정말 대기업이 된 만석 닭강정이네요, 

백화점 행사 일정도 있습니다😱 대단..

위생적인 내부

뼈 없는 순살로 중간맛으로 포장했습니다. 18,000원 양념 냄새가 엄청 풀풀 나는 게, 정말 ~ 없던 식욕도 생길 것 같았어요.

하나는 뼈 있는 닭강정 중간맛.

맛있어서 많이 먹긴 했는데, 먹다 보니 역시 순살보다는 뼈 있는 걸로 살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.

뼈 있는 건 사서 배달해드린 거라 먹지는 못했네요. 😊

오랜만에 먹었던 만석 닭강정 한 6년 전에 먹고, 이번에 먹은 건데 맛있었어요👍

뜸~ 하게 한 번씩 먹으면 맛난 만석 닭강정. 

강원도 명물이라지만, 워낙에 체인점도 많고 요즘 배송도 잘 되어있어서, 이제는 언제든 먹고 싶으면 먹을 수 있는 만석 닭강정. 

기왕에 강원도 방문해서 포장하신다고 하시면 중앙시장점보다는, 본점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. 훨씬 위생적인 느낌입니다👍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