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loe's daily

[군포 금정동]가족 외식장소 생오리로스 맛집!! 최애 "대성농장 생오리 훈제,군포 금정점" 본문

맛잇게/사먹기

[군포 금정동]가족 외식장소 생오리로스 맛집!! 최애 "대성농장 생오리 훈제,군포 금정점"

Chloe lee# 2020. 12. 4. 21:04

얼마 전에 수리산을 타고 왔어요✌️

수리산을 타고내려와서 먹었던"대성농장 생오리 훈제, 군포 금정점"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같이 산을 타셨던 분들이 여기가 정말 맛집이라고 오래들 다니셨다고 하시더라고요😊

그래서 저도 이번에 방문해 보았습니다.

 

사실 오리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, 나이가(?!) 들면서 오리를 조금조금씩 먹기 시작했어요.

오리가 냄새나면 저는 정말 역하고 힘들어서 ㅎㅎㅎ 잘 안먹는데, 하도 맛있다 맛있다 해서 믿고 방문했던 "대성농장 생오리 훈제 집"

메뉴와 주차장 위치입니다.

들어오면 이렇게 깔끔하게 신발 칸이 있어요. 입장부터 깔끔한 기분이 들어서 좋네요.✌️

자리도 깔끔하고 큰 자리들도 많아서, 각종 모임 장소로 와서 밥 먹기에 좋을 것 같더라고요! 

양념구이 41,000원 -950 그람이에요! 

반찬들이 정갈하고 깔끔해요.

양념 오리 

소맥이 빠질 수 없죠!?👍

옆에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쥐 십니다. 

제가 오리는 잘 안 먹는데 한번 기다려봅니다😤😤

근데 왜 이렇게 이쁘게 생긴 건지 원😤😤😤

슬슬 잘 익어가는 오리, 제가 먹어도 된다는 걸 먹어봤는데 글쎄.. 기가 막 히더라고요👍

너무 이쁘죠? 진짜 맛도 최고 최고👍👍👍

포장하면 2만 원대에 이 양이 포장이 된대요, 기가 막 히더라고요? 

남는 장사 맞는지 싶을 정도!!!!!

오리기름에 절인 부추도 맛이 너무 좋아요, 호박도 그렇고 그런데

기본인 오리고기 자체가 아주 맛있어요!!😊

고기는 남김없이 다 먹고, 볶음밥까지 해서 먹었어요.

볶음밥은 사실 그저 그랬습니다 ㅎ

오리고기가 혼자 다했어요👍👍👍

기가 막히게 맛있더라고요

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은 "대성농장 생오리" 추천합니다😋

 

 

다음에 가서 못 먹으면 지나는 길에 혹은 찾아가서 포장이라도 해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

정말 맛있었던 "대성농장 생 오리" 추천합니다 👍 

볶음밥은 굳이 안 드셔도 돼요, 고기를 더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😋

Comments